1 |
|
- 입사지원을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지원하면 될까요?
-
입사지원은 인터넷 지원을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따라서 하이리빙 홈페이지 상의 온라인 입사지원서로 작성된 지원서만을 접수합니다. 단 상황에 따라 우편 및 방문접수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채용 진행시 게시되는 모집공고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
|
- 입사지원시 제출서류는 무엇인가요?
-
인터넷 지원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따로 제출서류는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경력자의 경우 반드시 경력기술서를 작성하여 주시고, 그 외 포트폴리오나 기타 파일을 첨부하실 지원자께서는 온라인 입사지원서 작성시 파일 첨부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3 |
|
- 제가 지원한 부문의 채용 진행 상황을 확인 가능한가요?
-
[전형결과 확인] 메뉴를 통하여 진행상황이 표시됩니다. 주민등록번호, 이름 그리고 입사지원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통해 수시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4 |
|
- 제출된 입사지원서의 수정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지원하신 채용의 이력서 수정은 서류심사 전 까지만 가능합니다. 일단 서류심사가 시작된 서류에 대해서는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충분히 검토하신 후 입사지원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5 |
|
- 과거 지원한 탈락자입니다. 다시 지원이 가능한가요?
-
자격요건이 맞는다면 지원 가능합니다. 과거 제출된 입사지원서는 일정기간 인재DB에 저장되어 있어, 지원내용 수정만으로 입사 지원이 가능합니다.
|
6 |
|
- 졸업예정자입니다. 지원이 가능한가요?
-
상반기 채용의 경우 당해년도 8월 졸업예정자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하반기 채용의 경우 다음해 2월 졸업예정자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
7 |
|
- 하이리빙의 직원채용 형태 및 절차는?
-
하이리빙의 채용은 수시 채용의 형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채용 광고는 하이리빙 홈페이지 및 취업사이트를 통해서 게재하고 있습니다. 접수된 입사지원서를 검토 후 서류전형, 부서장 면접 및 임원진 면접을 통하여 채용을 확정하게 됩니다.
|
8 |
|
- 합격자 발표 및 통보 방법은?
-
각 전형별 합격자에 대해서는 전형 종료시 유선으로 통보해 드리고 있으며, 채용 메뉴중 [전형결과 확인]를 통해서도 합격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9 |
|
- 채용시 주로 고려하는 부문은?
-
채용시 해당 직무에 적합한 인재인가의 여부와 인성, 열정등을 가장 중요시합니다. 또한 어학능력은 서류 전형시 참고할 수는 있으나 절대적인 기준이 되는 것은 아니며, 전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
10 |
|
- 직원으로 근무하게 되면, 하이리빙 사업자로 활동 가능한가요?
-
관계법(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제15조)상 임직원은 사업자 활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