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광대하고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휴먼 마케팅의 요소와 결합하여 궁극적인 인터네트워킹 마케팅을 적극 지향합니다.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유통구조를 통해 품격있는 생활문화를 창조한다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하고 있는 하이리빙은 한국인의 정서와 체질에 맞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정착하게 함으로써 개개인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 보다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하이리빙은 1996년 창립 이후 지속적인 고성장을 기록하며, 대내외에 인정받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만족도 높은 고품질의 상품 들과 합리적인 마케팅,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전자상거래 대상, 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 등 최고의 상을 수상하며 기업의 가치와 성장을 공인 받고 있습니다.
하이리빙은 고객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회원 밀착형 경영을 강조합니다.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하이리빙 본사를 비롯하여 전국 20개의 지사와 센터를 중심으로 고객과의 밀착경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이리빙이 한 순간 머물고 갈 기업이 아닌 국민기업으로서 인류행복과 신뢰사회를 구현을 완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편리하고 빠른 인터넷 쇼핑몰과 전국의 네트워크 픽업센터, 그리고 최신 주문콜센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유기적인 조합유통망 시스템과 선진 물류 시스템을 통해 회원이 쉽고 빠르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99년 업계 최초로 문을 연 인터넷 쇼핑몰을 시작으로 동종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첨단 유통 시스템을 제공하며 인터네트워킹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이리빙은 120개 국내 유수기업과 제휴해 2,000여종의 다양한 생활필수품 위주의 상품을 OEM, ODM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네트워크의 특성에 맞는 고품질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는 생활중심, 회원중심의 경영전략은 회원의 이익을 보장해주고 안정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밑거름입니다.
하이리빙은 보육원 정기후원, 치매가족 돕기 후원행사, 아프리카 어린이 후원 등 어려운 이웃을 향한 따뜻한 발걸음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중/고/대학생 자녀를 둔 회원에게 일년에 2회에 걸쳐 정기적으로 학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회원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화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하이리빙은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을 도입해 공정거래를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민 모두가 신뢰하는 믿음과 신뢰 1위, 브랜드 1위 기업의 자부심으로 고객에게 풍요로운 미래와 행복한 삶을 전해주고, 국가에 신뢰사회를 완성하기 위한 모범기업으로 전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