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회원가입 회원등록확인

company

회사소개
하이리빙
경영이념
생활책임주의
CI
사회공헌
  • 나눔정책01
  • 나눔동참하기02
  • 나눔봉사03
  • 나눔소식04
연혁
본사 및 지사안내
  • 본사안내01
  • 지사안내02
채용정보
  • 인재상01
  • 복리후생제도02
  • 채용공고03
  • 전형결과확인04
  • FAQ05

FAQ

하이리빙 채용에 대해 자주하시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1 입사지원
입사지원을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지원하면 될까요?
입사지원은 인터넷 지원을 기본으로 진행합니다. 따라서 하이리빙 홈페이지 상의 온라인 입사지원서로 작성된 지원서만을 접수합니다. 단 상황에 따라 우편 및 방문접수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채용 진행시 게시되는 모집공고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사지원
입사지원시 제출서류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지원을 기본으로 하기 때문에 따로 제출서류는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경력자의 경우 반드시 경력기술서를 작성하여 주시고, 그 외 포트폴리오나 기타 파일을 첨부하실 지원자께서는 온라인 입사지원서 작성시 파일 첨부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3 입사지원
제가 지원한 부문의 채용 진행 상황을 확인 가능한가요?
[전형결과 확인] 메뉴를 통하여 진행상황이 표시됩니다. 주민등록번호, 이름 그리고 입사지원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통해 수시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4 입사지원
제출된 입사지원서의 수정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지원하신 채용의 이력서 수정은 서류심사 전 까지만 가능합니다. 일단 서류심사가 시작된 서류에 대해서는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충분히 검토하신 후 입사지원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사지원
과거 지원한 탈락자입니다. 다시 지원이 가능한가요?
자격요건이 맞는다면 지원 가능합니다. 과거 제출된 입사지원서는 일정기간 인재DB에 저장되어 있어, 지원내용 수정만으로 입사 지원이 가능합니다.
6 입사지원
졸업예정자입니다. 지원이 가능한가요?
상반기 채용의 경우 당해년도 8월 졸업예정자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하반기 채용의 경우 다음해 2월 졸업예정자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7 채용절차
하이리빙의 직원채용 형태 및 절차는?
하이리빙의 채용은 수시 채용의 형태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채용 광고는 하이리빙 홈페이지 및 취업사이트를 통해서 게재하고 있습니다. 접수된 입사지원서를 검토 후 서류전형, 부서장 면접 및 임원진 면접을 통하여 채용을 확정하게 됩니다.
8 채용절차
합격자 발표 및 통보 방법은?
각 전형별 합격자에 대해서는 전형 종료시 유선으로 통보해 드리고 있으며, 채용 메뉴중 [전형결과 확인]를 통해서도 합격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채용절차
채용시 주로 고려하는 부문은?
채용시 해당 직무에 적합한 인재인가의 여부와 인성, 열정등을 가장 중요시합니다. 또한 어학능력은 서류 전형시 참고할 수는 있으나 절대적인 기준이 되는 것은 아니며, 전형상 불이익은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직원으로 근무하게 되면, 하이리빙 사업자로 활동 가능한가요?
관계법(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제15조)상 임직원은 사업자 활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